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도전일기

짠테크 도전 중이지만 명품 가방 산 이유...

by 아임조이(Zoe) 2022. 9. 14.
반응형

짠테크 도전 중이지만 명품 가방 산 이유...

 

돈 모으겠다고 짠테크 중이고, 티스토리에 짠테크 도전 일기를 쓰고 있는 중인데, 명품 가방을 샀다...

친구가 가방 산다 그래서 따라서 구경 갔다가 나도 관심이 생겼고, 고민하다가 하나 사버렸다!!

 

결국 친구 따라 강남 간 거지 뭐 ㅎㅎㅎㅎ

 


 

인생 첫 명품 가방!

 

지방시!


 

사실 최근에 면접 본 자리가 있는데, 그 자리가 붙으면 자축하는 의미로 가방을 사고 싶었다.

그 자리는 내가 현재 목표로 하는 포지션이고, 월급도 많이 오를 거라 꼭 붙어서 사고 싶었는데, 연락이 없는 걸 보니 떨어진 거 같다. 그래서 계속 싱숭생숭한 상태였다. 면접을 망쳐서 싱숭생숭했고, 또 내 이력에 대해 관심을 가져줘서 혹시 될까? 하는 희망에 지금 일이 손에 안 잡히기도 했다.

너무 되고 싶지만, 예상하지 못한 질문에 당황해서 대답을 제대로 못해서 ㅠㅠ 아쉬운 마음과 떨리는 마음을 한 일주일 동안 진정시키지 못했는데, 이런 내 모습을 보면서 친구가 자기 가방 사러 갈 건데 시간 되면 같이 가자고 했다.

 

그래서 바람 쐴 겸 따라갔는데 웬걸.. 나도 하나 사고 싶어 지고.. 

가방 산 뒤로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는(ㅋㅋㅋㅋ) 친구를 보면서, 차라리 나도 가방 하나 사서 지금 하는 일에 더 집중을 해야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그래서 며칠 동안 친구랑 같이 고민하고, 구경하고, 결국 샀다!

 

복스 가죽 미듐 4G 백

 

공홈에서 가져온 사진! 복스 가죽 미듐 4G 백, 골드랑 실버랑 고민하다가 실버로 겟!

 

인터넷에서 후기를 찾아볼 때는 그다지 끌리지 않았는데, 막상 가서 보고 들어 보니 너무나 나에게 찰떡인 가방 ㅎㅎㅎ

마음에 든다! 일단 오늘은 포장을 안 풀었는데, 언박싱은 내일 손톱 깎고 진행할 예정! ㅎㅎㅎ

역시 가방은 직접 들어보고 사야 한다.

처음 산 명품 가방인데, 살까 말까 고민하는 과정부터 살 때까지 기분 좋고 재밌게 시간을 보냈다.

아마도 같이 있으면 즐거운 친구랑 골라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 돈 써서 좋은 거 같기도 하고! ㅎㅎㅎ

그리고 가방을 사고 나니깐, 다른 예쁜 가방도 사고 싶어 지고, 더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도 든다.

많이 벌어도 많이 쓰면 모으질 못하니깐, 큰 소비는 이걸로 끝내고 이제 다시 열심히 모아봐야지~!

그래서 나중엔 에르메스도 고민 없이 살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