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도전일기

돈을 모아야 하는데 명품 가방이 사고 싶다..

by 아임조이(Zoe) 2022. 9. 8.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돈을 모아야 하는데 명품 가방이 사고 싶다..

현재 나의 심정이다. 

돈도 모아야 되는데 사고 싶은 가방이 생겼다.

사면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깔끔하면서도 명품인 것을 알 수 있는 그런 가방을 골랐다.

직접 가서 보니 더 사고 싶어 진다...

 

근데 난 지금 6개월 동안 천만 원 모으기를 하고 있는데.. 그 가방은 300만 원이 넘는다.

백화점 카드 할인으로 가격을 낮추고 무이자 할부를 이용하면 월 60만 원이 안되게 납부해서 살 수 있다.

보면 볼수록 갖고 싶어 진다...

 

이런 마음이 들 때는 어떻게 마음을 다스려야 하나 모르겠다. 

하나 있으면 결혼식이나 캐주얼한 모임이나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은데..

머리로는 사면 안된다고 하지만, 마음으로는 갖고 싶다 ㅎㅎㅎ

휴 이럴 땐 어떡해야 되나..

 

사실 돈 안 모으면 그냥 살 수 있는데 ㅎㅎㅎ 아마 작년의 나였으면 그냥 샀을 것 같다.

그래도 올해는 정신 차리고 돈을 모으려고 소비패턴도 바꿨는데 너무 사고 싶다!!!

휴.. 이럴 때 안 참고 사면 계획에 차질 없이 돈 모을 수 있을 것 같은데, 할부가 생겨버리면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이럴 때 로또가 되면 좋겠다 정말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