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도전일기

[짠테크/앱테크 초보] 삼성카드어플 모니모로 펀드 투자! 8월 후기

by 아임조이(Zoe) 2022. 9. 6.
반응형

짠테크/앱테크 중 하나인 삼성카드 어플 모니모로 펀드 투자하는 후기

 

짠테크 초보자가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앱테크, 모니모를 소개하려고 한다.

삼성카드앱 모니모에서 출석 체크하고 돈을 받는 데, 이 돈으로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카드 어플이나 은행 어플을 자주 들어가는데, 내가 얼마나 썼는지 확인하고, 선결제할 수 있는 내역이 뜨면 선결제를 자주 하기 때문에 자주 들어간다. 

근데 요즘은 삼성카드를 잘 안쓰려고 해, 모니모하려고 들어간다. 그래서 종종 까먹긴 하지만 ㅎㅎ 8월엔 열심히 출석체크 했다!

모니모 어플 모습

이렇게 어플에 들어가면 5천보 걷기 챌린지를 통해 모니모 젤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월 말일 즈음에 챌린지 신청을 하는데, 아직 한 번도 30일 모두 출석을 해본 적은 없다.. 그리고 9월도 이미 망해버림 ㅋㅋㅋㅋ

혜택 탭으로 가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고, 출석체크를 하면 젤리를 받는데, 이걸 모니머니로 변환할 수 있다.

그래서 포인트로 쓸 수 있고, 삼성증권과 연계하면 펀드 투자도 할 수 있다.

모니모 8월 출석체크

 

이렇게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모니모 젤리를 받을 수 있는데, 그 젤리로 모니머니로 바꿀 수 있다.

10일 연속 출석하면 특별 젤리도 받을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젤리보다 돈을 더 많이 준다!

이제 보니 8월 출석은 생각보다 많이 했다 ㅎㅎ

 

8월 5천보 걷기 미션 현황

매일 5천보 이상을 걸으면 챌린지 성공 젤리를 받을 수 있다.

나는 챌린저스로 6천보 이상을 주 5회 이상 걷고 있기 때문에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은근히 젤리 받는 것을 까먹는다.. 

8월엔 그래도 나름 많이 받았네

 

8월 투자 현황과 금액

 

모니모 레벨에 따라 젤리를 모니머니로 바꿨을 때 받는 금액이 달라진다. 나도 젤리로 펀드 투자한다고 삼성증권 연동했더니 레벨이 3으로 올랐다. 삼성생명은 안 써서 굳이 연동 안 했고, 나머지는 했다.

이렇게 해서 8월 동안 813원 받았다. 

적으면 적은 돈이지만, 그래도 8월을 살았을 뿐인데 800원을 벌었다. 

물론 지금 내가 투자한 펀드가 마이너스라... 실질적으로는 적지만, 올해까지는 이 펀드에 투자를 할 것이기에 연말이 지나고 다시 확인해봐야겠다 ㅎㅎㅎ


삼성카드를 쓰고 있다면 짠테크/앱테크로 모니모 젤리 펀드 투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