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이야기/프랑스어 공부

[프랑스어]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로 프랑스어 시작!

by 아임조이(Zoe) 2022. 8. 25.
반응형

프랑스어 공부 시작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시원스쿨이 만든 학습 프로그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가 런칭되고 서평단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진심으로 ㅋㅋㅋ 너무 기뻤음!!

프랑스어 공부를 고민했던 이유는

1. 스페인어를 이미 하고 있음

2. 인강을 듣던지 학원을 가던지 수업료가 만만하진 않음

3. 영어도 해야되는데,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셋 다 이도 저도 안될까 봐 

스페인어는 다른 학습지를 통해서 하고 있고, 사실 이것도 블로그 후기 남기면 환급해주는 패키지로 샀다가 중간에 멈췄다.. 그리고 지금 첫 구매 후 2년째 강의 듣는 중..ㅎ....

올해 목표는 일단 스페인어 완강이긴한데, 솔직히 계속 공부할지 말지는 모르겠고, 프랑스어는 내가 계획한 커리어에서 할 줄 알면 굉장히 +@가 되는 언어이기 때문에 올해가 아니더라도 꼭 하려고 마음먹긴 했다.

사실 스페인어도 가산점 언어라고 해서 망설임없이 선택했는데,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특정 부서에서만 해당된다는 얘기를 듣고 프랑스어를 했어야 했는데!! 수백 번 후회함 ㅠ.ㅠ


그러던 와중에!! 인스타에서 시원스쿨에서 서평단 모집하는 이벤트를 발견했고! 운이 좋게 당첨되었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서평단 이벤트

시원스쿨에서 하루 10분 즐겁고 재밌게, 누구나 부담없이 익힐 수 있는 진짜학습지 첫걸음을 출시했다!

그리고, 책을 써보고 서평을 남기는 서평단에 당첨된 것인데,사실 책을 받기 전까지 강의 밀리지 않게 매일매일 해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별 기대 없었다...

 

큰 책으로 하나가 와서 오잉? 그냥 책만 보고 공부하는 것인가? 하고 펴봤더니!!

표지 안에 각 장의 내용이 옛날 마트 전단지처럼 있다ㅋㅋㅋㅋ

크게 펼치면 8절지 크기의 종이인데, 반이 접혀서 책 안에 들어있다ㅎㅎㅎ

 

01
슬라이드)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구성

 

 

아, 이거 진짜 부담없이 하루 10분이면 되겠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내용 보자마자 한 생각!

아직 강의를 들어보진 않아서, 실제로 얼마나 걸리지 모르겠지만 하루 공부하는 양은 딱 저 종이 하나라서,

아 이것도 해야되는데 라는 생각이 안 든다!

 


나는 이미 스페인어를 다른 학습지를 통해 공부하고 있다. 

프랑스어를 공부해야겠다 결정하고 고민했던 이유가 스페인어랑 같은 학습지로 하고 싶지 않았고, 다른 학습지를 찾아볼지, 아니면 대면 학원을 다닐지를 결정하지 못해서였다.

대면 학원은 아무래도 오랫동안 꾸준히 다녀야 되고, 내가 원하는 시간대를 또 찾아야 되니깐 고민이 됐고,

학습지는 시간 내기는 쉽지만 이미 하고 있던 브랜드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공부가 진행되는지 알고 있으니깐 망설여졌다.

그런 와중에 찾아온 좋은 기회! 

A2정도만 되어도 학원을 가거나, 문화원을 가면 실력이 빨리 늘 수 있으니깐 그 정도만 되어도 좋은데 구성을 보니 그 정도인 것 같아서 만족 ㅋㅋㅋㅋ

예~~ 전에 시원스쿨 생긴 지 얼마 안 됐을 때, 시원스쿨 영어 커리큘럼은 초보자가 배우기 좋다는 후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프랑스어는 왕초보니깐 진짜학습지를 통해서 얼마나 늘어날지 기대된다. 


ㅡ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학습 로드맵

 

 

이건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학습 로드맵!

그리고 나름 서평단이니깐 진짜 공부해보고 찐 후기를 써야지!

60강으로 구성되어 있어, 밀리는 거까지 감안해서 올해 안에는 다 들을 수 있으니 12월에 프랑스어 시험을 보는 것을 목표로 공부해봐야겠다!!

내가 기대하는 A2정도까지는 되면 좋겠다!!

 

시원스쿨 프랑스어 진짜학습지 사이트 방문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