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산] 밤리단길 카페 추천, 커피가 맛있는 노드커피 Node coffee

by 아임조이(Zoe) 2022. 8. 4.
반응형

밤리단길 카페 추천! 커피가 맛있는 노드커피 Node coffee

노드커피 외관

밤리단길에는 많은 카페가 있다. 그 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가 맛있는 노드커피!

마침 갔을 때, 아무도 없어서 깔끔한 실내 모습을 찍을 수 있었다!

012
노드커피 실내 모습 1,2,3 - 슬라이드쇼

중심 밤리단길이 아닌, 큰 길 쪽에 있어서 평일 낮에 가면 사람이 없고, 주말에도 다른 곳에 비해 덜 붐비는 느낌이 들지만 커피가 맛있는 카페라 평일이나 주말이나 비슷하게 손님이 계속 있다.

내가 갔을 때도, 이 사진 찍은 후 카페가 꽉 찼다... 이 때 안찍으려고 했으면 사람들이 많아서 모자이크 하느라 힘들뻔했다.

일단 실내가 깔끔하고, 노트북을 쓸 수 있는 테이블, 커피마시면서 수다떠는 테이블이 나눠져있어서 용도에 따라 앉을 수 있다. 

 

노드커피 메뉴판

노드커피 메뉴판!

나는 커피를 좋아해, 핸드드립으로도 마셔봤는데 맛있다!

맛있는데 양이 적어... 맛있는 커피는 많이 마시고 싶은데 ㅠ.ㅠ

보통 이렇게 핸드드립이 맛있는 카페는 아메리카노는 맛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아메리카노도 맛있다!

그래서 이번엔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플랫화이트도 영국 Pret a manger에서 마셨던 플랫화이트와 비슷한 맛! 

노드커피 디저트

커피 외에 디저트도 파는데, 양이 작아서 나는 초반에만 몇 번 사먹고, 그 뒤로는 안사먹는 중 ㅎㅎㅎ

먹어도 배가 안차고, 가격 대비 배가 안찹니다... 큽

 

노드커피 바리스타

노드커피에서 일하는 직원분들의 뒷모습을 마지막으로!

밤리단길에서 맛있는 커피를 먹고 싶다면 노드커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