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일산] 밤리단길 전통주와 안주가 맛있는 미주류

by 아임조이(Zoe) 2022. 11. 4.
반응형

전통주와 안주가 맛있는 밤리단길 맛집, 미주류 방문 후기!

밤리단길에 있는 미주류를 방문했다.

전통주를 파는 식당인데, 안주도 맛있어서 남기는 내 돈 내산 후기!

 

 

미주류 매장

 

우리가 들어오고, 다른 손님들이 나가면서 매장 안에 우리만 있게 되어 찍은 사진 ㅎㅎㅎ

매장 안에 테이블은 5개 정도 있고,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예쁘다.

화장실 옆에 있는 거울이 포토존인듯 싶었지만, 난 술에 취해 찍지 않았지.

 

1. 미주류 메뉴판 소개

2. 먹어본 메뉴 소개

3. 먹어본 술 소개

4. 가게 운영 정보


 

1. 미주류 메뉴판 - 메뉴판 다 찍어왔다!

'아름다울 미'가 맨 앞에 있어서 얼마나 맛있으려나 생각했는데, 안주 맛있다!

미주류 메뉴판


2. 먹어본 메뉴 소개

미주류 안주

왼쪽 위의 두부부터 시계방향 순서대로 소감을 말해보겠다.

두부는 기본 안주로 셋팅되는데, 소스가 맛있다! 두부는 순두부인데, 두부를 한 입 먹는 순간, 

'아 여기는 안주가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다. ㅎㅎㅎ

 

그리고, 쭈꾸미 볶음 & 소면 - 쭈꾸미를 좋아해 시켰는데, 적당히 매콤하면서 야채와 소면과 잘 어우러지는 양념이 입맛을 돋우고, 안주를 더 시키게 만든다 ㅋㅋㅋㅋ

아, 올해 먹은 쭈꾸미 볶음 중 제일 맛있었다. 행복쓰.. 

 

한우육회! 육회는 사실 마지막에 시켜먹었던 안주인데, 아~ 맛있다.

양이 적어서 아쉬울 정도로! 소스도 많이 나오고, 사진엔 안 찍혔지만 김도 나왔는데 내 최애 조합은 기름장 찍은 육회를 김에 싸고, 고추냉이를 넣고 야채를 하나씩 넣어서 싸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뭔가 육회도 맛있어서 배부른데 더 시키면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

 

치즈 감자전, 이거이거 진짜 맛있다! 나 감자전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전 먹어서 행복했음 ㅠ.ㅠ

아, 이 글을 쓰면서 또 생각나네, 미주류는 안주가 진짜 맛있어서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아쉬웠다.. 나는 많이 먹으니깐 ㅎㅎㅎ

 


 

3. 먹어본 술 소개

 

프리미엄 탁주 중에 부자 10도라는 막걸리를 마셔보았다.

막걸리가 이렇게 맛있는 술인지 이번에 처음 알았다.. 진짜 맛있고, 탄산 맛도 안 느껴지고 이래서 사람들이 비싼 술 사 먹는구나 했다. 

이거 먹고 지평 막걸리 마셨는데, 지평도 맛있는 막걸리인데 프리미엄 라인에 비할바는 못되었던..ㅎㅎㅎㅎ

그래서 미주류에 간다면, 프리미엄 탁주 라인 중에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

이런 술을 가게에서 사먹는게 쉬운 일은 아니니깐!

미주류 부자 10도 막걸리

 


4. 가게 운영 정보

미주류 

영업시간 : 17: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창 : 가게 앞 주차장은 보이진 않았는데, 골목길에 1~2대는 댈 수 있겠지만 밤리단길은 주차하기가 힘들다.

화장실 : 매장 내부에 있음!

재방문 의사 : 무지 매우 엄청 많이 있음! 주말에 또 가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