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도전일기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통과!

by 아임조이(Zoe) 2022. 8. 26.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통과했다!

 

이 티스토리는 다음 블로그에서 시작해 티스토리로 이전되었는데,

난 사실 다음 블로그=티스토리인줄 ㅋㅋㅋㅋㅋ

 

카카오 애드핏을 지난 일요일부터 시작했으니, 티스토리 시작하고 한 달 조금 넘어서 통과했다!

블로그에서 이전된 글로 시작했고, 나름대로 열심히 티스토리 운영하고 있었는데 오늘 티스토리 들어와보니 광고가 너무 떠서 이게 뭐지?? 했는데, 내가 신청해둔 구글 애드센스가 통과했던 것이다! ㅎ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매일

티스토리로 이전하고 애드센스 신청했던 것 같은데 8월 8일에 한 번 거절 당했는데 이 때는 HTML 코드가 빠져있어서 거절 당한거라고 혼자 정신승리하는 중 ㅋㅋㅋㅋ

암튼 메일을 보니 오늘 오후에 승인된 것 같은데, 아까 10시쯤 봤을 때만 해도 아무것도 없었으니 승인 후 광고가 개재되기까지 3~4시간 정도 걸리나보다!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나의 파이프라인으로 티스토리와 블로그를 제일 먼저 시작했다.

블로그를 더 오래했지만 티스토리에 먼저 광고가 개재되었네 ㅎㅎ 수익이 생기려면 시간이 더 오래 걸리겠지만, 일단 광고가 걸린게 어디냐며 ㅋㅋㅋㅋ

네이버 애드포스트도 하고 싶은데, 계속 거절 당하는 중이다.. 예전에 한창 블로그 운영 할 때 신청했었어야 했는데.. 몇 년 쉬다가 다시 하려니 안되나보다.. 

그래도 티스토리에서 하고 싶었던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은 했으니, 잘 운영해야지~!

 

이 티스토리에서는 내가 어떻게 짠테크를 하고, 돈을 모아 어떻게 경제적 자유를 이뤘는지 얘기하고 싶다.

물론 지금은 짠테크 수준이지만 ㅎㅎ 내가 나중에 경제적 자유를 이뤘을 때 이 티스토리를 보면서 지금을 추억하고 싶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 날까지~! Zoeful 짠테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