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화성 봉담 CGV 리클라이너관 강추!

아임조이(Zoe) 2022. 9. 12. 18:01
반응형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들끼리 화성 봉담 CGV로 영화를 보러 갔다.

엄마가 봉담 CGV 아니면 영화를 보러 가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녀왔다.

 

결론 : 수원, 화성 시민 분들, 화성 봉담 CGV 리클라이너관에서 영화 보세요.

 


 

리클라이너관은 영화관 의자가 리클라이너 의자로 구성되어 있어 수용인원이 적다.

그래서 빠른 예매는 필수!

 

봉담 CGV 리클라이너관

 

 

사진 모습이 전부인 영화관이다. 의자는 너무 편하고, 처음 앉았을 때 너무 편해서 좋았다 ㅋㅋㅋㅋ

아빠는 영화 시작 전 꿀잠 주무시고, 의자가 편해서 영화도 재밌게 볼 수 있었다.

 

 

리클라이너 의자 사용하는 모습

 

리클라이너 의자에서 영화를 보니 너무 편하고 좋았다. 

다른 2D관들과 달리 비싸지만 그 값을 하는 관이다. 특히 부모님과 영화 보러 갈 때 예매하면 좋을 영화관!

 

 

그리고 의자 옆에 버튼이 있는데, USB 코드도 있는 것 보니 영화 볼 동안 핸드폰 충전도 가능해 보인다.

버튼은 의자를 세우는 버튼과 눕히는 버튼이 있는데, 영화 시작 전 버튼을 실컷 눌러 본인이 가장 편한 세팅을 하는 것이 좋다. 

한 가지 단점은 의자를 너무 눕히면 팝콘을 먹기 힘드니, 적당히 눕히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의자 너무 편해서 누워서 영화를 보게 되면, 영화가 지루하면 잠들 것 같다ㅋㅋㅋㅋ

오랜만에 가족들과 영화 봤는데, 좋은 곳에서 편하게 영화 보니 영화를 더 재밌게 볼 수 있었다.

다른 CGV특별관들도 찾아보고 가족들과 함께 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