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일산] 디저트 강한

아임조이(Zoe) 2022. 12. 8. 11:32
반응형

일산 밤리단길에서 발견한 디저트 맛집! 디저트 강한

 


Open

월요일 휴무

오픈 12:00

클로즈 20:00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essert_kanghan/


 

디저트 강한 매장

 

매장은 작은 편이고 외부 테이블 2개, 내부 테이블 1개가 있어 내부에서 취식은 가능하지만 대부분 포장으로 가져간다.

나도 한 번은 포장, 한 번은 매장 식사로 먹고 간 적이 있는데 매장이 작아 간단히 먹고 나가야 될 것 같은 느낌 

 

 

디저트 강한 메뉴들

 

 

디저트 강한은 찾아보면 다쿠아즈가 맛있는 집이라고 했는데, 난 다쿠아즈는 못 먹어보고 다른 음식들만 먹어보았다.

다른 음식들도 맛있었는데, 다쿠아즈가 강점이라고 한다면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해졌다.

 

그리고 카페니깐 음료도 파는데, 커피가 기대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의 조합이라 너무 늦게 알아서 아쉬운 곳이었다.

 

 

디저트 강한 메뉴판

 

내가 먹어본 음식들은 모두 만족!

잠봉뵈르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소금집 잠봉뵈르에서 가져오시는 거라고 하셨는데 잠봉뵈르가 이렇게 맛있는 것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지금은 남자친구가 이사 가서 일부러 찾아가지 않는 이상 갈 일이 없어서 너무 아쉬운 맛집.. 

밤리단길에 맛집 많은데 맛집들과 멀어진 것이 아쉽지만 ㅠㅠ 

 

 

디저트강한 먹어본 음식들

 

짧지만 맛있는 기억들만 많은 디저트 강한!

밤리단길 또 가게 되면 꼭 방문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