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여의도] OTTO 김밥 여의도 한강공원 추천음식

아임조이(Zoe) 2023. 1. 10. 19:10
반응형

[여의도] OTTO 김밥 여의도 한강공원 추천음식

 

 

오늘 여의도를 다녀온 김에 OTTO김밥에서 닭강정과 김밥을 사 왔다.

내가 좋아하는 닭강정 맛집!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피크닉 할 때 먹기 좋은 음식으로 매번 치킨, 피자, 중국음식 대신 OTTO김밥과 닭강정을 추천하는 뜻에서 글을 써보려고 한다.

 

 

여의도 오토김밥 직영점은 여의도 한강 공원 바로 앞에 있어 포장으로 한강공원에 놀러 가기 좋은 위치이다.

그리고 오토김밥을 좋아해 다른 지점에서도 시켜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여의도 직영점이 제일 맛있어서 여의도 오토김밥 직영점에서만 사 먹고 있다.

 

여의도 OTTO김밥

 

OTTO김밥 여의도 직영점은 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로 매장에는 테이블이 없다.

그래서 포장해서 여의도 한강 공원 놀러 가면 딱이지!

 

여의도 오토김밥 메뉴판

오토김밥에는 3가지 종류의 김밥이 있고, 닭강정이 있는데 김밥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모든 김밥이 다 맛있었지만 오늘은 닭강정과 함께 먹을 것이기 때문에 스팸김밥을 먹었다.

 

스팸김밥과 닭강정 라지

얼핏 보면 오토김밥 양이 적어 보이는데, 김밥의 크기도 크고 그리고 이렇게 두 줄로 김밥이 놓여 있다.

오늘은 많이 배고파서 김밥은 다 먹고 닭강정도 반 정도 먹은 것 같다.

 

오토김밥 스팸김밥

 

닭강정 라지도 처음 받을 땐 작아 보이긴 하는데 먹다 보면 은근히 양이 많다.

 

오토김밥 닭강정

 

예전에 친구들이랑 놀 때, 김밥 2팩에 닭강정 라지 하나 시켰는데 김밥은 상하니깐 다 먹고, 닭강정은 남겼다가 다음 날 또 먹었던 기억이 있다.

오토김밥 먹으러 일부러 여의도까지 갈 정도로 맛있는 오토김밥 여의도 직영점!

혹시나 우리 집 근처 오토김밥은 그다지이던데 라는 생각이 든다면, 오토김밥 여의도 직영점에서 꼭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