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밤리단길] 요거트 맛집 픽커스 Pickers Pickers

아임조이(Zoe) 2022. 8. 9. 20:05
반응형

[밤리단길] 요거트 맛집 픽커스 Pickers Pickers

 

그릭요거트에 빠져 요거트 맛집을 찾아헤매일 때 찾은 그릭요거트 맛집이다!

적당히 꾸덕하면서 내가 원하는 토핑만 고를 수 있어서 좋아한다!

 

아직까지 매번 같은 걸 사는데, 다른 맛을 도전해볼 생각은 없다 ㅋㅋㅋ

난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먹기 때문에!

 

 

픽커스 매장 입구

 

 

밤리단길 카페와 식당들 사이에 위치해있다. 딱봐도 요거트집처럼 소가 있다 ㅋㅋ

 

 

픽커스 표지판

 

픽커스에서는 요거트와 요거트과 곁들일 그래놀라와 꿀도 같이 판다!

그래서 표지판에도 그래놀라가 있네?

 

 

0123
픽커스 매장 내부 모습! 

 

픽커스는 작은 매장으로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같은건 없다.

그래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걸 추천! 

매장에서 그래놀라와 꿀 토핑도 팔고 있어서 기호에 맞게 살 수도 있다.

난 초코 그래놀라를 좋아해서 사먹어봤는데, 맛있다!

 

 

픽커스 요거트 세트

 

이렇게 픽커스 세트로 파는데 처음에 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저 숟가락을 준다 ㅎㅎ

시그니처 그릭요거트만 먹어봤는데, 드링킹요거트도 맛이 궁금하긴하지만 그릭요거트가 맛있으니 이거 계속 먹을 생각이다ㅎㅎ 

 

01
픽커스 메뉴판

 

 

밤리단길에 카페와 식당이 엄청 많은데, 그릭요거트 매장도 있어서 넘 좋다!

식사와 후식까지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음!

그릭요거트가 먹고 싶을 때마다 가서 사먹는 곳, 픽커스

아 지금 글 쓰면서 안건데 쿠폰 도장을 찍어주네.. 지금까지 안찍었는데..억울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