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예쁘고 편한 PVCS 에센셜 세미 부츠컷 팬츠 차콜 M2 구매 후기

by 아임조이(Zoe) 2024. 4. 16.
반응형

예쁘고 편한 PVCS 에센셜 세미 부츠컷 팬츠 M2 구매 후기

 

 

 

PVCS에서 옷을 종종 사는데, 요즘 계속 상의만 사다가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바지 사서 쓰는 내돈내산 후기!

인스타에서 보는 순간, 바지가 예뻐서 9시 기다려서 바로 구매 성공했다.

 

 

 

내돈내산 인증

 

 

 

 

재택 하는데 배송 와서 바로 입어보고 사진 찍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 후기 써야지 생각했다.

나이를 먹다 보니 청바지처럼 캐주얼한 바지 말고, 슬랙스 같은 거 사고 싶었는데 PVCS 인스타에서 핏이 예쁘길래 일단 사보았다.

 

 


나의 바지 실착

 

 

키 172에 바지는 보통 27~28 입는데, PVCS에서 샀던 바지들이 M2를 입을 때 딱 예쁘게 맞아서 이번에도 M2로 구매했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바지 길이가 길어서 마음에 든다. 복숭아뼈가 안 보이는 바지 길이를 선호하는데, PVCS는 롱기장이 따로 있어 롱기장을 선택해서 구매하는 편이다.

 

이번 바지는 다리도 날씬해보이고, 엉덩이가 딱 맞는 느낌인데 바지 재질이 편해서 하나도 안 낀다. 그리고 색깔도 예쁘고, 라인도 예뻐서 아주 마음에 든다

 


실착 동영상

실착 동영상

 

 

 

 

사진 말고 더 자세히 보여주기 위해서 영상도 찍었다. 잠옷 입고 있다가 바지만 갈아입고 찍은 거라 민망하지만 17일에 있는 프리오더 때 구매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올려본다.

그리고 살짝만 앉았다 일어났다 한건 바지가 편한 걸 보여주고 싶어서 그런 건데 이제 보니, 그렇지 않아 보이기도 하고?

쓰면서 생각하니 아예 옷을 차려입고 찍을걸 하는 아쉬움?

그리고 배를 두드리는건 배에 힘을 안 줘도 바지가 끼지 않고 편한 느낌을 보여주고 싶었다 ㅎㅎㅎ

 

 

 

바지 버클

 

배가 빵빵해져도 편한 이유가 단추랑 버클이 같이 있어서 그런 느낌이다.

예전에 산 블랙 팬츠를 단추가 하나라 밥 많이 먹으면 바지가 터질 거 같았는데 이건 엄청 편하다.

4월 17일이 프리오더이던데, 다른 색깔 하나 더 살까 고민 중!!

바지가 부츠컷인데 세미 부츠컷이라 그렇게 큰 느낌도 안 나고 라인이 예뻐서 아주 뿌듯한 구매였다.

 

 

오피스룩으로 바지를 찾고 있다면 PVCS 에센셜 세미 부츠컷 팬츠 차콜 고민하고 있다면 강추한다!!

 

 

 


이 글이 PVCS 에센셜세미부츠컷팬츠를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반응형